본문 바로가기
요리 이야기/알토란 레시피

알토란 감바스 만드는 방법 신효섭 황금레시피 새우요리 감칠맛의 진수

by 미트맨 2021. 5. 30.
반응형

알토란 337회 감칠맛의 진수 신효섭 황금레시피 새우요리 감바스 만드는 방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 방송되는 알토란 337회에서는 신효섭 황금레시피로 집에서 쉽게 만드는 새우요리 감바스 만드는 방법이 소개가 된다고 합니다. 신효섭 셰프의 감칠맛의 진수로 소개가 된 초간단 감바스 만들기 비법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알토란#감바스#알토란감바스#알토란새우요리#신효섭감바스

#알토란감바스만들기#알토란감바스만드는방법#알토란감바스레시피

#알토란감바스황금레시피#알토란감바그만드는법

#감바스만들기#감바스만드는방법#감바스만드는법

#감바스황금레시피#감바스레시피#신효섭감바스만들기

#신효섭새우요리#신효섭감바스황금레시피

새우의 풍미속으로 감바스 만들기

-기본 재료-

새우 20마리, 통마늘 20개. 페페론치노 3개, 방울 토마토 10개, 그린 올리브 15개, 블랙 올리브 8개를 준비합니다.

-양념 재료-

올리브유 600mL, 다진 마늘 1큰술, 소금 1꼬집, 후춧가루 1꼬집, 파슬리가루 3꼬집을 준비합니다.

-만드는 방법-

1. 새우는 대가리, 껍질, 속살을 분리하고 예열된 마른 팬에 새우대가리와 껍질을 넣고 중약불에서 볶아 줍니다.

2. 올리브유를 넣고 약 6분간 약불로 끓인 뒤 체에 새우기름을 걸러 냅니다.

3. 팬에 새우기름, 통마늘, 자른 페페론치노를 넣어 약불로 볶아 줍니다.

4. 마늘이 익으면 손질한 새우살을 넣고 4분정도 끓인 뒤 불을 끄고 방울토마토, 그린 올리브, 얇게 썬 블랙 올리브를 넣어 줍니다.

5. 다진 마늘, 소금, 후춧가루, 파슬리가루를 넣어 주면 완성입니다.

이상 오늘 방송되는 알토란 감칠맛의 진수편에서 비주얼부터 맛까지 감칠맛의 폭발을 느끼게 해 줄 신효섭 황금레시피 감바스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