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부산

놀라운토요일 매생이연포탕 도레미마켓 부산진시장 범일역 무봤나세발낙지 위치 가격

by 미트맨 2021. 1. 16.
반응형

놀라운 토요일 놀토 도레미마켓 143회 부산진시장편 매생이연포탕을 맛볼 수 있는 식당 위치 가격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 방송되는 놀라운 토요일 놀토 도레미 마켓에서는 한국힙합계의 음유시인 에픽하이의 타블로 투컷이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부산의 맛을 진하게 느낄 수 있는 부산 진시장편으로 진행이 된 이번 놀토에서 제공이 되 음식 매생이 연포탕을 맛볼 수 있는 식당의 정보 위치 메뉴 가격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놀라운토요일매생이연포탕#놀토매생이연포탕#도레미마켓매생이연포탕

#놀라운토요일도레미마켓매생이연포탕#놀토도레미마켓매생이연포탕

#매생이연포탕#놀라운토요일부산진시장#놀토부산진시장

#부산진시장매생이연포탕#놀토부산진시장매생이연포탕

#부산매생이연포탕#범일역#무봤나세발낙지


이번 놀토 143회에서 첫번째 받쓰퀴즈에서는 대한민국 원조 레전설 래퍼의 노래가사로 진행이 되었는데요 이때 제공이 된 속 풀어야할때 매생이와 낙지의 따뜻한 만남을 느낄수 있는 매생이 연포탕에 픽 하이소를 맛볼 수 있는 식당은 부산 동구 조방로 49번길 11 제일 상가아파트에 위치하고 있는 무봤나세발낙지라는 곳이라고 합니다.


범일역 4번출구에서 200m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이곳은 싱싱한 목포 세발낙지를 전문으로 하는 곳으로 매일 17시부터 24시까지 영업을 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놀토에서 소개가된 매생이 연포탕은 45000원부터 가격이 형성이 되어있으며 이외에도 산낙지회, 탕고, 멍게비빔밥, 낙지호롱구이등 다양한 낙지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무봤나세발낙지 식당의 메뉴구성입니다.


이상 오늘 방송되는 놀라운 토요일 놀토 도레미 마켓 143회 에픽하이와 함께한 부산진시장편에서 소개가 된 매생이연포탕을 맛볼 수 있는 범일역 근처 무봤나세발낙지에 대한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